예능

‘SNL9’ 워너원, ‘3분 남자친구’ 변신 “크루로 고정픽 하고싶어”
2017. 08.10(목) 13:04
tvN ‘SNL 코리아 9’
tvN ‘SNL 코리아 9’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SNL9’에 대세 그룹 워너원이 출연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SNL 코리아 시즌9’에서는 호스트로 워너원이 출격한다. 워너원 11명 전 멤버들은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3분 남자친구’ 코너에 출연한다. 특히 11명 중 박지훈, 옹성우, 이대휘, 배진영, 하성운이 먼저 출격해 대체불가 남자친구를 연기한다. 이들은 국민투표로 뽑힌 아이돌인 만큼 상큼함과 함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을 한 방에 터뜨릴 것으로 전해져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먼저 박지훈은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남자친구’로 등장한다. 무대위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이날 ‘세젤귀(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또 옹성우는 ‘나를 웃게 해주는 남자친구’로 변신해 털털한 매력과 함께 여자친구를 웃게 만들기 위해 온몸을 아끼지 않는 표정연기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대휘의 ‘끼 많은 남자친구’, 배진영의 ‘순정만화 남자친구’, 하성운의 ‘심쿵 남자친구’가 토요일 밤 안방을 달굴 예정이다.

‘SNL9’ 제작진은 “무대 위에서의 워너원 멤버들은 열정적이고 멋있는 모습이 컸다. 반면 ‘SNL’과 함께한 워너원은 순수하고 착한 청년의 모습이 강했다. 순수함, 멋짐, 귀여움까지 다 갖춘 워너원을 ‘SNL’ 크루로 고정픽 하고 싶을 정도로 욕심났다. 2주간 편성되는 ‘SNL9 워너원편’을 기대해주시는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SNL9 | 워너원
[방탄소년단 마스터] 랩몬스터 슈가 진 …
[5분 인터뷰] 장동건 “‘신사의 품격’…
[커플 취향저격] 류준열 ‘셔츠의 철칙’…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