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빈티지 멋 뚝뚝’ 엔틱 쥬얼리 타이다이 네일아트 [젤네일 스틸러]
2017. 08.10(목) 14:46
시크뉴스 포토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올여름 패션 피플 사이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타이다이 룩과 아이템으로 매치하면 더없이 매력적인 복고 네일.

과거 1960~70년대의 복고 트렌드가 최근 다시 주목 받으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네일아트가 사랑받고 있다. 유니스텔라가 8월 트렌드로 선정한 엔틱 쥬얼리 타이다이 아트는 유니크한 매력이 가득한 대표적인 복고풍 네일. 엔틱한 파츠를 붙여 포인트를 준 쥬얼리 네일에 옷감 홀치기염색에 재미있는 패턴을 내는 기법을 넣은 타이다이 스타일을 조합해 완성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스톤을 포인트로 줌으로써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부분에 포인트가 되고 무드 있는 엔틱한 느낌을 살려줄 수 있는 효과를 더했다. 탑코트는 한가지로 통일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타이다이 네일이 무광에서 디테일이 표현되고 서로 다른 마무리를 함으로써 두개의 아트가 시너지 효과로 돋보이게 표현했다” 유니스텔라 박은경 원장의 설명이다.

이어 그녀는 “스타일링할 때에는 포인트로 들어간 엔틱 파츠와 매치가 되는 엔틱한 액세서리나 여러개의 실팔찌가 함께 매치하면 더욱 돋보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 엔틱 쥬얼리 타이다이 네일아트 HOW TO

1. 베이스젤을 바른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2. 화이트 젤, 누드 젤 풀컬러를 바른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3. 화이트 풀 컬러위에 얇은 붓으로 청색에 젤 컬러를 지그재그 모양으로 그어준다.
4. 그어준 젤 사이에 투명한 클리어 젤을 그어준다.
5. 브러시에 알코올을 소량 묻히고 번지도록 타이다이 무늬를 만든 후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6. 파츠 젤을 올리고 스터드를 올려 고정한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7. 누드 풀 컬러 위에 파츠 젤 을 올려준다.
8. 엔틱 쥬얼리 파츠를 올려 고정하고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9. 타이다이 네일에는 매트 탑 젤을, 엔틱쥬얼리 네일에는 유광 탑 젤을 바른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하면 완성.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엔틱 쥬얼리 타이다이 네일아트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