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응답하라 셀럽뷰티] ‘하백의 신부 2017’ 송원근, 민비서 DOWN & UP 헤어
2017. 08.10(목) 16:19
시크뉴스 포토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tvN ‘하백의 신부 2017’ 송원근의 헤어스타일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 송원근은 후예의 비서로 등장해 냉철하고 상황 판단력이 좋은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의 헤어스타일은 내린 머리와 올린 머리 크게 두 가지 형태로 각기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청담동미용실 신경식 실장은 “내림머리를 통해 꾸밈없이 단정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올림머리로는 좀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려했다”며 “극 초반 딱딱한 캐릭터에서 후반으로 갈 수록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 송원근 DOWN & UP STYLE HAIR

DOWN : 앞머리 이마라인이 잘 보이지 않게 가려서 잡아주고 세팅 느낌이 강하지 않도록 결감을 부드럽게 잡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뒷통수 부분과 앞머리 부분의 볼륨을 살려서 스타일링 했다.

UP:눈썹 선에서 가르마가 일자선으로 보이지 않게 사선으로 잡았다. 윗볼륨은 과하지 않게 살리고 깔끔하고 단정한 포마드 느낌보다는 좀 더 결감을 잡아서 넘기는 방법으로 연출했다. 귀 윗부분 양끝머리는 다 넘기는 것보다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위해 살짝 내려서 마무리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