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 혼자 산다’ 성훈, 서핑 천재→몸개그 신 ‘반전 매력’ 뿜뿜
2017. 08.10(목) 18:07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섹시한 서핑 자태를 뽐내며 ‘촉촉 성훈’으로 변신했다.

10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서핑에 도전한 성훈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훈은 이글거리는 열정을 뿜어내며 서핑 강사에게 수업을 듣고 있다. 서핑에 열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섹시함과 남성미가 분출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서핑을 처음 배운 성훈은 두 번째 시도 만에 파도 위에서 균형 잡는 것에 성공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그는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금세 서핑에 완벽 적응했고 서핑 강사 역시 “엄청 소질 있으신 거예요”라며 그의 실력을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또 성훈은 수신(水神)에 버금가는 비주얼 서핑에 반전 빅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고난도 기술을 연마하다 서핑장 한쪽에 대자로 크게 넘어지는 등 끊임없는 몸 개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몸 개그를 무마하기 위해 ‘아무말 대잔치’까지 벌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나 혼자 산다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