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명불허전’ 김아중, 외과여신→사극여신 등극 예약 ‘400년 초월 인형 비주얼’
2017. 08.11(금) 08:5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김아중이 ‘명불허전’에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11일 케이블TV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극본 김은희 연출 홍종찬)측은 첫방송을 앞두고 김아중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단아하고 우아한 한복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울에서의 유아독존 외과의사 최연경(김아중)과 180도 다른 고운 한복을 입고 어깨에 왕진가방을 멘 이색적인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낯선 조선에 떨어져 쓰개치마를 두르고 얼굴을 숨긴 채 경계심이 가득 담긴 최연경의 눈빛은 예측불가의 전개가 펼쳐질 ‘명불허전’의 메디활극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허임의 서울 입성기와 대비를 이루며 흥미를 유발한다.

‘명불허전’ 제작진은 “까칠하고 도도한 외과의사 최연경이 조선에서 벌이는 적응기는 허임의 서울 입성기와는 또 다른 재미를 준다. 김아중의 캐릭터 몰입도는 대단하다. 김남길과의 극과의 케미로 선보일 짜릿한 웃음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예정인 ‘명불허전’은 가까이 하기에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의학남녀의 좌충우돌 만남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tv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김아중 | 명불허전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