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쇼미더머니6’ 오늘(11일) 우승 후보 주노플로vs해쉬스완 빅매치…승자는?
2017. 08.11(금) 11:3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쇼미더머니6’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래퍼 주노플로와 해쉬스완이 맞대결을 펼친다.

11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6’ 7회에서는 본선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팀 배틀 미션’이 펼쳐진다. 팀을 이룬 래퍼들은 살얼음판을 걷는 듯 한 긴장감을 안고, 본선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팀 배틀 미션을 펼치게 된다.

팀 배틀 미션의 대진은 도끼 박재범 vs 지코 딘과 다이나믹듀오 vs 타이거JK Bizzy로 나뉘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래퍼들의 대진표가 완성돼 보는 재미는 물론 긴장감을 배가시켰다는 후문이다. 팀 배틀 미션에서 패배하는 팀에서는 각 1명씩 추가로 탈락자가 발생한다. 따라서 래퍼들은 자신들의 팀원을 지키기 위해 자존심을 건 고군분투를 펼치고 이 한 판 승부가 7화의 강력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에서 운명의 대진으로 희비를 맛본 주노플로와 해쉬스완의 재대결이 예고되며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팀 배틀 미션이 끝난 후에는 본선 1차 공연이 시작된다. 1차 본선 무대에 서는 래퍼는 총 14명이다. 하지만, 래퍼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쇼미더머니’의 잔혹한 룰인 ‘마이크 선택’이다. 무대가 시작되기 직전, 프로듀서들은 관객들을 만날 래퍼를 선택해야 하고, 선택 받은 래퍼만이 무대 위에 오를 수 있다.

쫄깃한 긴장감으로 시작되는 본선 1차 공연에서는 프로듀서와 래퍼들의 합동 공연도 이뤄진다.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예고함과 동시에, 이 무대에서 소개된 곡은 방송 다음날인 12일 정오 음원으로 공개된다.

‘쇼미더머니6’ 7회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5
키워드 : 쇼미더머니6
‘브이아이피’ 김명민 “‘신세계’와 비교…
[워너원 STYLE] 공항패션 ‘패턴 셔…
‘조작’ 엄지원, ‘여검사 패션’의 판을…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