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쇼미더머니6’ 오늘(11일) 우승 후보 주노플로vs해쉬스완 빅매치…승자는?
2017. 08.11(금) 11:3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쇼미더머니6’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래퍼 주노플로와 해쉬스완이 맞대결을 펼친다.

11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6’ 7회에서는 본선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팀 배틀 미션’이 펼쳐진다. 팀을 이룬 래퍼들은 살얼음판을 걷는 듯 한 긴장감을 안고, 본선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팀 배틀 미션을 펼치게 된다.

팀 배틀 미션의 대진은 도끼 박재범 vs 지코 딘과 다이나믹듀오 vs 타이거JK Bizzy로 나뉘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래퍼들의 대진표가 완성돼 보는 재미는 물론 긴장감을 배가시켰다는 후문이다. 팀 배틀 미션에서 패배하는 팀에서는 각 1명씩 추가로 탈락자가 발생한다. 따라서 래퍼들은 자신들의 팀원을 지키기 위해 자존심을 건 고군분투를 펼치고 이 한 판 승부가 7화의 강력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에서 운명의 대진으로 희비를 맛본 주노플로와 해쉬스완의 재대결이 예고되며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팀 배틀 미션이 끝난 후에는 본선 1차 공연이 시작된다. 1차 본선 무대에 서는 래퍼는 총 14명이다. 하지만, 래퍼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쇼미더머니’의 잔혹한 룰인 ‘마이크 선택’이다. 무대가 시작되기 직전, 프로듀서들은 관객들을 만날 래퍼를 선택해야 하고, 선택 받은 래퍼만이 무대 위에 오를 수 있다.

쫄깃한 긴장감으로 시작되는 본선 1차 공연에서는 프로듀서와 래퍼들의 합동 공연도 이뤄진다.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예고함과 동시에, 이 무대에서 소개된 곡은 방송 다음날인 12일 정오 음원으로 공개된다.

‘쇼미더머니6’ 7회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쇼미더머니6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