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하우스룰즈 서로, 문현아 결혼 기념해 새앨범 ‘둥둥’ 우정 협연
2017. 08.11(금) 16:2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그룹 하우스룰즈의 서로가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문현아에게 세상에 딱 하나 뿐인 특별한 선물을 했다.

11일 문현아는 나인뮤지스의 전 멤버 이유애린과 함께 부른 컬래버레이션 신곡 ‘둥둥 (Doong Doong)’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수록곡 ‘Doong Doong (the lowkies remix)’은 크고 넓은 바다 위 작은 종이 배일지라도 바람 타고 즐겁게 흘러간다는 메세지를 담은 밝고 경쾌한 칠 하우스 장르의 곡.

해당 곡은 문현아와 음악적으로 인연이 있는 하우스룰즈의 서로가 색소포니스트로 참여해 높은 음악적인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협연은 서로가 문현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한 의미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앞서 2009년 발매된 하우스룰즈 정규 2.5집 앨범 ‘Pool Party‘를 통해 두 사람은 음악적인 작업을 함께 했던 바 있다. 또한 오는 9월 결혼을 앞둔 문현아의 예비 남편은 서로의 친한 지인 사이로 인연이 더욱 깊다.

이에 서로는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하고 있고 부럽기도 할 정도”라며 “나도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예쁘게 사랑하고 예쁘게 만나고 있어서 흐뭇한 마음으로 색소폰 연주를 했다”고 진심어린 축복을 전했다.

그는 “둥둥 리믹스 음악도 바다를 좋아하는 감성이나 평화를 추구하는 음악이 마음에 들었고, 더로우키즈(현아 음악 작곡팀)과 하우스룰즈가 언제나 음악적으로 많은 부분을 공유해왔다. 지금까지도 그런 우정이 있기 때문에 행복한 마음으로 행복한 색소폰 연주를 했다”고 작업 계기를 밝혔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제공, ‘둥둥’ 앨범 자켓 이미지]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문현아 | 하우스룰즈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