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경북궁 창경궁, 13일 야간개장 시작 “한복 무료관람 가이드라인은?”
2017. 08.11(금) 19:4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여름에서 초가을까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경복궁·창경궁 야간개장이 시행된다.

경복궁은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창경궁은 19일까지 진행되는 야간 특별 관람을 앞두고 인터파크티켓과 옥션티켓은 11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 티켓 가격은 3000원이며 창경궁 야간 특별관람 티켓 가격은 1000원이다. 경복궁과 창경궁 야간 특별관람 티켓은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한복착용자 티켓은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복을 입고 고궁을 찾는 관람객에게는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한복 착용자 티켓을 예매한 경우 한복 무료관람 가이드라인에 맞는 복장을 착용해야 한다. 한복을 입지 않았거나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입장이 제한된다.

한복 무료관람 가이드라인은 다음과 같다. 관람객은 전통한복, 생활한복 모두 착용할 수 있으며 성별에 맞는 상의와 하의를 모두 갖춰 입어야 한다. 상의는 여미는 깃 형태를 유지해야 하며 과도한 노출이 있는 한복을 제한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뉴시스] ]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야간개장 | 야간개장 티켓 | 옥션 인터파크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