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효리네 민박’ 아이유, 이효리에 “감정 표현에 어려움 느껴” 토로
2017. 08.13(일) 18:3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효리네 민박’ 이효리와 아이유가 함께 고민을 나눴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 녹화에서는 아이유가 이효리와 함께 아침 요가를 다녀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요가 후 차 안에서 아이유는 이효리와 함께 ‘감정 표현이 서툰 것’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아이유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있어 어려움이 있다”며 “표현을 해도 상대방에게 전해지지 않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효리는 아이유와는 정반대로 자신은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라며 다른 성향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깊은 대화를 이어가던 이효리는 “지금부터 나는 말을 줄이고, 너는 조금 더 하자”고 말하며, 부족한 부분은 서로 알려주고 보완해 맞춰나가자고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민박집을 운영한 지 일주일 만에 주어진 뜻밖의 휴가에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제주도 곳곳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효리네 민박’은 1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아이유 | 이효리 | 효리네민박
[패션 읽기] 에이미 마약류 vs 길 음…
[스타 직격톡] 문소리·유종신이 바라본 …
[이슈 VIEW] 조영남 대작 사건, 현…

최신기사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