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컴백’ 여자친구, 신곡 ‘여름비’ 2차 티저 공개…청순 끝판왕
2017. 09.11(월) 08:1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친구는 1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여름비’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순백의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감성을 물씬 풍겼다.

​또한 ‘여름비’의 퍼포먼스도 잠깐 엿볼 수 있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긴 팔다리를 활용한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에는 여섯 명의 멤버들이 카메라를 향해 아련한 눈빛과 서정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청순한 감성을 표현했다. 28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여자친구만의 감성이 다가오는 가을의 무드를 물씬 담아냈다.

‘여름비’는 ‘여름비처럼 갑작스레 다가온 사랑이 있겠죠’라는 가사처럼 때론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했다. 투명하게 빛나는 소녀들의 여름과 사랑이야기에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해 감성을 더 극대화했다.

여자친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를 발매하고 ‘여름비’로 활동에 나선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쏘스뮤직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여자친구
[영화 VS] ‘강철비’‧‘신…
[워너원 STYLE] 12월 14일 허그…
12월 14일 허그데이, 트와이스 하트하…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