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장 김창수’ 조진웅, 신조어X워너원 따라잡기 “‘낄낄빠빠’아냐?” “내 마음 속에 저장~” [V라이브]
2017. 09.12(화) 13:0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조진웅이 신조어 맞추기에 열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대장 김창수’의 출연 배우 조진웅 송승헌 정만식 정진영은 1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된 V라이브를 통해 누리꾼과 소통했다.

이날 네 사람은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사용하는 줄임말, ‘신조어 맞추기’에 도전했다. 조진웅은 'ㅇㅈ'의 정답이 ‘인정’이라는 사실에 “그게 뭐냐? ‘낄낄빠빠’ 같은거 아니냐?”며 인정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뇌섹남”같은 거 아니냐?”며 자신의 지식을 총 동원, “꼭 맞추고 싶다”고 의욕을 불살라 귀여움을 뽐냈다.

그는 마침에 ‘낄낄빠빠’가 문제로 나오자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낄때 끼고 빠질때 빠진다”라고 뜻을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또 ‘비담’이라는 문제에 “비상금 담당”이라 답해 웃음을 선사한데 이어 “비주얼 담당”이라고 정답을 맞추는 재치를 보였다.

이어 네 배우가 누리꾼의 부탁으로 최근 인기 그룹인 워너원 박지훈의 유행어 “내 마음 속에 저장”을 외치며 귀여운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다.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다룬다. 다음 달 19일 개봉.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V앱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가을 체크재킷 쇼핑가이드, 고소영 오버체…
[키워드 인터뷰] 윤계상이 밝힌 #배우 …
[응답하라 셀럽뷰티] ‘아르곤’ 천우희,…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