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비디오스타’ 김준희, 16세 연하 연인 이대우와 전화 연결 “이상형에 100% 부합”
2017. 09.12(화) 13:4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16세 연하 남성과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김준희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럭셔리, 잇셔리 특집 품격 있는 그녀’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유서진, 김준희, 김혜진, 이유애린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 당시 김준희는 16세 연하 남자친구인 이대우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김준희와 이대우는 부산과 서울에 떨어져 생활하는 장거리 커플인 탓에 평소 종일 연락을 하며, 하루에 40분만 끊겨도 난리가 난다고 전했다.

이대우는 김준희가 전화를 걸자마자 곧바로 전화를 받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여자친구의 어디가 예쁘냐”는 MC의 질문에 “내 눈엔 다 예쁘다”며 이어 “김준희는 내 첫사랑”이라고 밝혀 달콤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김준희 역시 지금의 남친이 평소 그리던 이상형에 100% 부합한다면서, 보디빌더다운 우월한 피지컬과 자상한 면모를 자랑해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김준희는 자신의 어머니가 동대문 큰손으로 유명하다며 지금껏 자신에게 투자한 금액이 30억 원이 넘는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과거 김준희의 어머니는 사업을 하며 외동딸로 혼자 커왔던 김준희가 안쓰러워 물질적인 부분으로나마 부족한 사랑을 채워주려 했던 사실을 밝혔다. 김준희는 “지금은 반대로 어머니께 용돈도 드리며 보살피고 있다“며 효녀로서의 모습을 전했다.

‘비디오스타’는 1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김준희 | 비디오스타 | 이대우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