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더 패키지’, 청량감 가득 이연희X정용화 커플 포스터 공개
2017. 09.13(수) 09:0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드라마 ‘더 패키지’가 배우 이연희, 정용화의 모습이 담긴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13일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측은 이연희, 정용화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리는 작품이다. 올 가을, 아름답고 이국적인 프랑스에서 벌어지는 여행자들의 이야기와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패키지여행에서 만난 가이드 윤소소(이연희)와 혼자 온 패키저 산마루(정용화)가 프랑스 북부 해변 휴양지인 도빌 해안 도로를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다.

‘더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와 ‘참 좋은 시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김진원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예정.

[김지영 기자 news@fashsionmk.co.kr / 사진= JT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방탄소년단, 강…
[패션 신스틸러] ‘명불허전’ 김남길 김…
[스타 빅매치] 강다니엘 vs 육성재 ‘…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