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출연 예고, 로맨틱한 눈물 고백
2017. 09.13(수) 10:2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측은 지난 11일 예고편을 통해 ‘운명 커플’로 합류하게 된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모습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예고 영상은 늦은 밤 서로를 마주 보고 앉아 있는 장신영, 강경준의 대화로 시작됐다. 강경준은 “첫눈에 반한다는 게 어쩔 수 없는 거야”라며 말문을 열었다. 강경준은 장신영을 바라보며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았지만 지금까지 너무 많이 좋아하고, 앞으로도 많이 좋아할 거고, 사랑할 거고”라며 고백을 이어나갔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눈가가 젖은 강경준과 그를 아무 말 없이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는 장신영의 모습에 이어 영상은 ‘다음 주 그 남자 그 여자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라는 자막으로 마무리됐다.

장신영, 강경준은 4년째 공개 열애 중으로 ‘너는 내 운명’ 최초의 비혼(非婚)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일 두 사람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차지하며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출연분은 오는 18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이와 관련해 ‘너는 내 운명’ 제작진 측은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강경준 | 동상이몽2 | 장신영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하재관 ‘강제…
‘소리바다 어워즈’여서 더 특별했던 글로…
사랑의 온도 vs 병원선 ‘키스신’, 팩…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