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스타 STYLE] '뭉쳐야 뜬다‘ 한채아, 패키지 여행 패션 #ootd
2017. 09.13(수) 13:55
한채아
한채아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한채아가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에 최초의 여성 게스트로 출연했다. 올해 개봉작 ‘비정규직 특수요원’에서는 남성 못지않은 빼어난 액션연기로 이목을 사로잡더니 ‘뭉쳐야 뜬다’에선 털털한 모습을 보여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체코, 오스트리아의 빼어난 풍경과 함께 장소와 상황마다 달라지는 패션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체코, 오스트리아가 목적지인 한채아는 장기 비행에 최적화된 옷차림으로 공항에 등장했다.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의 베이식 룩에 화이트 로브와 윈드브레이커를 겹쳐 입어 패션에 대한 자신의 주관을 뚜렷이 담았다.

이튿날 한채아는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 모두 블루 계열을 선택해 통일감을 줬다. 또한 상의와 하의 모두 오버사이즈의 루즈 앤 루즈(Loose & Losse)로 장기 보행에도 피곤하지 않을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방송에선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한채아는 자신의 SNS에 오스트리아 빈에 방문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고풍스런 블랙 원피스를 이날의 패션으로 선택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플라워 프린팅이 포인트 된 원피스는 고상한 이미지와 함께 비엔나의 분위기에 자연스레 녹아들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슬리브리스 블랙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공원에 앉아있는 모습이다. 블랙으로 톤을 맞춘 이날은 한채아의 우아함과 시크한 매력을 함께 이끌어 냈다. 또한 짙은 그린 색상의 셔츠를 허리에 둘러 멘 스타일로 포인트를 줬다.

[김지영 기자 news@fashsionmk.co.kr / 사진= JTBC 방송 캡쳐, 한채아·윤종신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