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커플 취향저격] 류현진의 여자 배지현 아나운서 ‘골프룩’, 계절 변화 대응법
2017. 09.14(목) 10:02
배지현 아나운서
배지현 아나운서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배지현 아나운서가 세계적인 야구 스타 류현진의 열애설 상대이자 예비신부로 지목되면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ESPN에서 시작해 SBS Sports, MBC 스포츠 플러스를 거친 배지현 아나운서는 전 세계적 스포츠 스타를 연인이자 예비신랑으로 둔 예비신부답게 인스타그램에 스포츠가 일상인 듯 골프를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시선을 끌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심플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스커트의 기본 옷차림에 충실하되 컬러로 계절 변화의 차이를 뒀다.

여름에는 A라인 스커트와 폴로셔츠를 기본으로 상의는 레드 스카이블루 같은 시원하고 강렬한 색감을 선택하되 하의는 블랙 혹은 화이트로 제한해 원 포인트로 균형을 맞췄다. 반면 찬바람이 불면 체온 유지가 필요한 필드 특성을 고려해 긴소매 터틀넥 혹은 폴로셔츠, 컬러는 클린 화이트 등 야외 운동에서 시각적 컨디션까지 고려한 선택을 했다.

컬러풀 티셔츠를 선택한 여름에는 모자를 화이트로, 화이트 긴소매 차림에는 화이트뿐 아니라 레드 같은 강렬한 색으로 포인트를 줘 컬러 균형을 맞췄다.

기본 컬러인 그레이는 기온 변화에 따라 톤과 아이템의 차이를 둬 계졀감을 표현했다. 여름에는 라이트 그레이 폴로셔츠,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니트를 선택해 시크한 골프룩을 연출했다.

1월 결혼설에 대해 류현진은 결혼 일정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으나, 결혼이 기정사실화 된 만큼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릴 때까지 대중의 궁금증을 수그러들지 않을 것을 보인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배지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류현진 배지현 결혼 | 배지현 골프웨어 | 배지현 아나운서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방탄소년단, 강…
[패션 신스틸러] ‘명불허전’ 김남길 김…
[스타 빅매치] 강다니엘 vs 육성재 ‘…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