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하성운 vs 김재환 vs 윤지성 머리 전문가의 리얼팁
2017. 09.14(목) 19:47
시크뉴스 포토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인기그룹 워너원의 보컬 라인 하성운 김재환 윤지성. 개성 강한 이들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톡톡 튀는 헤어 스타일이 덩달아 화제다.

‘꿀 보이스’ ‘명품 성대’ ‘메보즈’라는 공통된 수식어로 불리는 세 사람은 각자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아기자기한 키와 이목구비를 지닌 하성우, 웃을 땐 귀엽고 무대에서 카리스마가 있는 김재환, 개그맨 뺨치는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 윤지성까지.

멤버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청담힐 경희 디자이너, 임종수 실장이 워너원을 따라잡는 스타일링 비법을 귀띔했다.

◆ 하성운 : 자연스러운 텍스쳐의 질감을 살리는게 포인트. 5대 5 가르마와 다크한 컬러를 이용해 섹시하게 연출한다.

◆ 김재환 : 헤어 컬을 여러 방향으로 넣어주고 마무리 단계에서 손으로 전체적으로 윗 부분을 풀어주면 헝클어진 듯한 느낌이 나며 내추럴하게 헤어가 표현된다.

◆ 윤지성 : 이번 가을에는 블랙이 대세. 그 중에서토 클리어한 느낌의 쿨 블랙은 투명한 느낌을 줘 답답하지 않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컬을 군데군데 넣어 스타일 완성.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하재관 ‘강제…
‘소리바다 어워즈’여서 더 특별했던 글로…
사랑의 온도 vs 병원선 ‘키스신’, 팩…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