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

이승익 ‘스타시카(STARSICA)’, ‘펑키 유니크’ 방문자 [LFW 2018 SS]
2017. 09.19(화) 15:0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2018 SS 런던컬렉션 기간 중인 지난 15일(현지시간) 2016년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 ‘STARSICA(스타시카)’의 이승익 디자이너가 런던 프리메이슨 홀(Freemason Hall)에서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방문자(Visitor)’라는 타이틀로 외계인들이 지구의 침략이 아닌 자연과 숲을 사랑해 식물 채집을 위한 목적으로 지구를 방문한다는 공상과학적인 상상력에서 시작됐다. 스타시카의 2018 SS 컬렉션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 컬러를 포인트로 다양한 텍스처의 원단을 레이어드하는 방식으로 신비로운 숲의 촉감을 로맨틱하게 표현했다.

특히, 스트리트 패션과 럭셔리 라인 패션을 절묘하게 믹스매치 한 의상들이 이번 시즌 주를 이뤘는데, 미니멀 기장의 원피스들은 실크나 메탈릭 광택의 원단과 다양한 일러스트 패턴으로 차별화를 시도해 펑키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로 재탄생했다. 모델들이 공통적으로 착용한 발목 위 비비드 색감의 프릴 디테일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뉴시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