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새학기 캠퍼스 여신 등극 ‘코랄 핑크’ 메이크업 레슨
2017. 09.19(화) 21:1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본격적인 개강 시즌이 찾아온 가운데 캠퍼스 여신으로 등극할 메이크업 팁이 관심을 모은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로부터 “어딘지 모르게 예뻐졌네?”라는 칭찬을 듣기 위해서는 타고난 듯한 미모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 과하지 않게 혈색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려주는 코랄 핑크 메이크업이라면 문제없다.

먼저 얼굴 전체에 가볍게 톤업 크림을 발라준 뒤 에어 쿠션을 사용해 한 번 더 커버해 얇고 가볍게 베이스를 연출한다. 눈썹은 타고난 눈썹 형태를 살려 아치형으로 자연스럽게 그려 준다.

눈두덩에는 은은한 펄감이 도는 핑크 베이지 섀도를 살짝 발라 베이스의 끼임을 막아주고 아이라인을 과감하게 생략해 청순한 눈매를 연출한다. 대신 속눈썹을 뷰러로 바짝 집어 올려준 뒤 마스카라를 발라 또렷하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어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앞광대를 중점으로 살짝 퍼트려서 연출해 생기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에는 코랄 핑크 컬러의 립 틴트 오일을 가득 발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인앤아웃] 김수현·옥택연, 男 연…
[이슈 VIEW] 최시원 프렌치불독 사건…
[응답하라 셀럽뷰티] ‘병원선’ 하지원 …

최신기사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