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

사이미 전, 리본·끈 이용한 새로운 믹스매치 스타일 [패션코드 2018 SS]
2017. 09.20(수) 09:2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사이미 전 패션쇼가 지난 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2018 SS 패션코드'를 통해 공개됐다.

한국적 아름다움을 가장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하게 디자인하는데 몰두해온 사이미 전은 이번 쇼에서 한복의 속치마 원단과 비슷한 소재를 이용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몸의 라인이 드러나는 시스루 원단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한복도 함께 연상케 한다는 점에서 브랜드의 콘셉트를 확고히 했다.

또한 리본 혹은 끈을 이용해 디자인한 스타일을 여러 의상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는 패턴 혹은 장식이 없는 미니멀 스타일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이와 같은 스타일은 머리를 땋은 헤어스타일에 리본도 함께 땋아 청순함을 극대화 시켰다.

이밖에도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이뤄진 의상에 블랙, 오렌지, 블루, 옐로 등의 단색의 라인을 이용한 스타일로 자유로운 디테일과 새로운 실루엣을 믹스 매치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었다.

'패션코드 2018 SS'는 18일부터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K-패션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2회 개최되는 패션문화마켓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