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나혜미 “몸매 비결, 먹는 것 좋아해 평소 소식하려 노력” [시크포토]
2017. 09.25(월) 19:1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나혜미가 뷰티 비결을 밝혔다.

한 패션 매거진은 25일 공개된 10월호를 통해 나혜미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나혜미는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에 핑크 코럴빛 립 컬러를 더해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평소 가장 공들이는 뷰티 케어 일순위는 자외선 차단이다. 집에 있을 때도 가급적이면 가벼운 질감의 선크림을 꼭 바른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겨 바른 뒤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을 바른다”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을 전했다.

중학생 때 잡지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기도 했던 그녀에게 오랜만에 뷰파인더 앞에선 소감을 묻자 “당시 기억이 새록새록 났다. 제가 올해 스물일곱이니까 벌써 10년 전이다. 게다가 저는 좀 곰손이라서 메이크업이 서툰 편”이라며 “그래서 오늘처럼 레드 립을 강조한 섹시한 메이크업을 하면 마치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기분이 묘해진다”고 답했다.

화보 촬영과 인터뷰 내내 특유의 밝은 미소로 임했던 나혜미에게 모델처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묻자 “먹는 걸 정말 좋아한다. 취미가 맛집 찾아 다니는 거다. 그에 비해 운동은 많이 못하고 즐기지 않는다”며 “그렇기 때문에 식사량을 조절하거나 평소 소식하려고 노력한다. 식사를 거르진 않고 삼시세끼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고 배부른 포만감이 느껴지기 전에 숟가락을 조용히 내려 놓는다”고 답했다.

나혜미는 신화 에릭과 5년 열애 끝에 지난 7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나혜미 | 에릭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