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엑소 카이·선미, ‘캐러멜 브라운’ 아우터로 완성한 분위기 만점 ‘가을 룩’
2017. 09.27(수) 09:3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밤낮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아우터를 찾게 되는 요즘, 비비드한 색감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던 여름과는 달리 한 톤 어두워진 색감의 가을 룩이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다양한 톤다운 컬러들 가운데서도 ‘가을 룩’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컬러는 단연 브라운이다. 톤의 밝기나 약간의 색감 차이에 따라서도 전혀 다른 무드를 완성해 주는 브라운 가운데 선미와 엑소 카이가 선택한 컬러는 ‘캐러멜 브라운’이었다.

딥(Deep)한 색감의 캐러멜 브라운은 밝은 톤의 브라운보다 한층 더 차분하면서 시크한 룩을 완성해 주는 컬러. 선미와 카이는 캐러멜 브라운 색상의 아우터를 선택하며 각기 다른 매력의 가을 룩을 선보였다.

선미는 스웨이드 소재의 캐러멜 브라운 라이더 재킷을 선택했다. 라이더 재킷의 꽃과 새 등의 자수 디테일은 단조로움을 피하며 패셔너블한 센스를 드러내는 포인트다. 또 선미는 라이더 재킷 속에 에스닉 패턴의 벨벳 롱 원피스를 매치했다. 와인 컬러를 메인으로 톤다운 된 컬러들이 섞여 있는 벨벳 드레스는 선미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함과 동시에 가을 무드를 완벽하게 살렸다.

엑소 카이는 레더 소재의 캐러멜 브라운 보머 재킷으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빈티지한 질감을 살린 보머 재킷을 착용한 카이는 이너 셔츠로 데님을 선택하는 센스를 선보였다. 또 하의는 베이지 컬러 코튼 팬츠를 매치해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는 깔끔한 상의 강조 스타일을 완성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시크뉴스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