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싱글와이프’ 10월 18일 종영…내년 1월 시즌2 확정
2017. 09.28(목) 13:1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SBS ‘싱글와이프’가 시즌2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지난 8월 2일 첫 방송된 ‘싱글와이프’는 남편들은 그동안 몰랐던 아내들의 모습을, 아내들은 ‘아내 데이(DAY)'를 통해 육아와 일에 치여 살던 일상의 해방을 누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첫 회부터 분당 최고 시청률 10%에 육박했던 ‘싱글와이프’는 방송 내내 안정적인 시청률로 고정 팬층을 확보했고, 실시간 검색어와 화제성 지수에서 상위에 랭크되며 ‘대세 예능’으로 자리 잡았다.

아내들의 ‘낭만일탈’은 각양각색 모습으로 빛을 발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특유의 솔직발랄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붙잡았고, 그녀의 클립 동영상들은 총 조회수 500만 뷰(네이버TV 기준)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보였다. 이밖에 ‘우력여사’ 정재은과 ‘걸크러시’ 전혜진, 털털한 매력의 이경민과 장채희, 최근 합류한 황혜영까지 다양한 ‘낭만일탈’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에 ‘싱글와이프’는 다음 달 18일 시즌 1의 마지막 편을 방송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내년 1월 초에 더 강력해진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싱글와이프’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싱글와이프
[스타 인앤아웃] 김수현·옥택연, 男 연…
[이슈 VIEW] 최시원 프렌치불독 사건…
[응답하라 셀럽뷰티] ‘병원선’ 하지원 …

최신기사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