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데일리 헤어트렌드] 가을 분위기 변신 ‘버건디 바이올렛 브라운’
2017. 10.10(화) 13:3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계절감에 맞는 트렌디한 헤어 컬러는 변화를 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컬러로 늘 꼽히는 버건디계열은 헤어컬러로도 인기가 높다. 헤어트렌드‘버건디 바이올렛 브라운은 율동감있는 레이어드 C컬펌에 버건디, 바이올렛, 브라운 계열로 색상 대비를 적게 해 믹스한 스타일로 세련된 커트선과 컬러밸런스가 돋보인다.

붉은 컬러만 있을 경우 지루할 수 있어 바이올렛을 믹스했으며 색이 빠져도 브라운으로 변해 자연스럽다. 층이 없는 일자머리에 볼륨감이 없거나 모발이 얇은 경우에는 레이어드C컬펌으로 볼륨감을 주면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쟈끄데상쥬 동탄점 유린대표원장은“버건디바이올렛 계열의 컬러는 트렌디하면서도 노란톤의 동양인 피부에 무난히 어울리는 컬러다. 얼굴의 톤에 따라 붉은기, 브라운 등을 믹스해 컬러도 디자인한다. 컬러가 튈수록 헤어스타일은 차분하게 펌을 통해 스타일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트렌드 카피] 2017 가을 겨울 ‘글…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박우진, 반…
[월화드라마 VS.] 양세종‧…

최신기사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