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주간아이돌’ 선미,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 공개
2017. 10.11(수) 09:46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가수 선미가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개국 10주년 특집 2탄을 맞아 선미가 출연한다.

지난주 MBC에브리원 개국 10주년 특집으로 1년 차부터 10년 차 아이돌까지 초호화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주간아이돌’은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화려한 아이돌 축하사절단이 방문해 릴레이로 각종 게임과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5년 차 축하사절단으로는 올해 솔로 데뷔 5년 차인 선미가 출연했고 MC들은 선미의 방문을 반기며 그녀의 음악방송 5관왕을 축하했다.

이어 MC들은 후배 아이돌 사이에서 ‘가시나’ 커버 댄스가 유행이라며 지난번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여자친구가 선미를 위해 ‘가시나’ 커버댄스를 췄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선미는 그 자리에서 엄지의 커버댄스 영상을 감상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MC들은 선미에게 아끼는 후배 엄지를 위한 답 댄스를 춰달라고 요청했고 선미는 머뭇거리는 것도 잠시, 이내 완벽하게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 댄스를 선보여 지하 3층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11일 오후 6시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주간아이돌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