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위너X나영석, 호주갔다”...‘신서유기 외전-꽃보다 청춘 위너편’ 오늘(11일) 출국
2017. 10.11(수) 10:4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송민호의 소원으로 성사된 tvN’ 신서유기 외전-꽃보다 청춘 위너편’의 행선지는 호주였다.

지난 8월 종영된 ‘신서유기4’에서 ‘송가락’ 송민호의 활약으로 결정된 뜻밖의 외전인 tvN ‘신서유기 외전’이 올 연말 첫 방송된다. ‘신서유기’ 종영을 슬퍼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즐거움이 가득할 예정. ‘신서유기 외전’이라는 이름 아래 먼저 송민호를 비롯한 위너가 함께하는 ‘꽃보다 청춘 위너편’이 차례로 방송되고, 이어 강호동과 ‘신서유기’ 멤버들이 함께하는 ‘강식당’이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신서유기 외전’의 첫 타자인 ‘꽃보다 청춘 위너편’에 출연하는 위너 멤버들은 이날 인천공항을 통해 호주로 출국했다. 몰래 데려가려는 제작진과 속지 않으려는 위너 멤버들의 물밑 줄다리기가 대단했다는 후문. 몇달간 배낭을 메고 다녔을 정도로 철저히 준비한 위너를 어떻게 속였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신서유기 외전’의 제작진은 “매니저도 안 믿을 정도로 모든 것을 의심한 위너를 데려가는 과정부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강식당’ 역시 철저하게 준비해 ‘신서유기’ 팬들에게 최고의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은 올 연말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