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더보이즈 '꽃미남 분식집' 1억 하트 달성, 오늘(11일) 깜짝 V앱 예정 '기대'
2017. 10.11(수) 15:0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주학년이 속한 신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리얼리티 종영을 앞두고 하트 수 1억을 달성했다.

11일 소속사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의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이 종영을 1회 앞두고 7회 합산 1억 하트(좋아요)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지난 8월 '꽃미남 분식집' 첫 방송 직후 소속사는 SNS를 통해 "네이버 V채널 온에어 하트 수가 합산 1억개를 돌파하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공약을 건 바 있다.

소속사는 8회 종영 후에 해당 공약을 이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팬들의 열렬한 사랑에 힘입어 방송 7회만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

이에 더 보이즈는 금일 오후 3시경 기습 V앱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에게 목표 달성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

이번 1억 하트를 돌파한 '꽃미남 분식집'은 최초로 분식집 영업에 뛰어든 12명의 청년 창업가 더보이즈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이들은 리얼리티 종영 후 아이돌로 돌아가 일상의 모습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팬들을 위한 팬송인 'I'm Your Boyz'(아임 유어 보이즈)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꽃미남 분식집' 최종회는 11일 오후 8시 30분 MBC뮤직 및 더보이즈 공식 V채널에서 공개된다. 또 오후 11시 MBC에브리원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로엔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