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에이프릴, 오늘(11일) '셀럽티비' 출연…힐링에너지 선사
2017. 10.11(수) 16:5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에 그룹 에이프릴(April)이 출연한다.

에이프릴의 멤버들이 긴 연휴 끝에 오는 명절 후유증을 겪고 있는 많은 시청자 및 팬들을 위해서 라이브 방송에서 특유의 청순발랄한 요정돌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셀럽티비의 아이 앰 셀럽 에이프릴편은 11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며 명절 후유증을 한번에 날릴 수 있도록 그녀들만의 청순발랄하고 에너치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본 방송은 셀럽티비 홈페이지(PC, 모바일) 외에도 셀럽티비의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 페이지에서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더이앤엠 셀럽티비 관계자는 "이번 에이프릴 편에서는 긴 연휴로 인한 명절 후유증으로 지쳐 있는 시청자들에게 청순발랄하고 비글미 넘치는 에이프릴 6명 소녀들이 힐링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며 "타이틀곡 ‘손을 잡아 줘’의 가사처럼 지친 시청자 및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프릴은 지난달 20일 네번째 미니앨범 이터니티(eternity)으로 컴백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이앤엠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