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워너원 STYLE] 패피 강다니엘의 선택 ‘아웃도어 점퍼’, 윈드브레이커-해비다운
2017. 10.12(목) 09:20
'워너원' 강다니엘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워너원 멤버 중 트렌드세터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강다니엘이 10월 들어 겨울 앞둔 가을 날씨에 맞춰 아웃도어 점퍼를 계절 아이템으로 택해 다시 한 번 패션돌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오는 11월 리패키지 음반으로 복귀를 앞두고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워너원이지만 강다니엘을 비롯한 멤버들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계속 얼굴을 비추면서 자신들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특히 강다니엘은 지난 1일 한 브랜드 행사장에 두터운 아웃도어 패딩 점퍼를 입고 등장해 모델 노릇을 톡톡히 한 데 이어 12일 이른 새벽 필리핀 팬미팅을 위한 출국길에 윈드브레이커 롱점퍼를 입고 등장해 모델 급 보디라인과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아웃도어 점퍼는 이미 지난해 겨울 패션 얼리어댑터들에 의해 핫아이템으로 부상해 패션가는 올해 본격적인 유행을 예고해왔다.

이 같은 흐름을 정확히 읽어낸 듯 강다니엘은 두터운 해비다운점퍼를 조거팬츠와 함께 데일리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사복패션에서는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블랙 롱점퍼를 트렌치코트처럼 연출해 트렌드세터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키워드 : 강다니엘 공항패션 | 강다니엘 패션 | 공항패션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