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씨제스 측 "이봉련과 전속계약 체결, 아낌없는 지원 이어갈 것"[공식입장]
2017. 10.12(목) 10:2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배우 이봉련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쳐온 이봉련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이봉련이 더욱 다양한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봉련은 지난 2005년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에서 단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빨래', 연극 '청춘예찬', '그날들', '1945' 등 수많은 무대를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또 이봉련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에서 미란도 코리아 안내원으로 등장, 강렬한 연기와 폭발적인 시너지로 봉준호 감독이 최근 가장 주목하고 있는 연극 배우로 꼽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장훈 감독의 '택시운전사'에서는 주인공 만섭(송강호)분의 택시에 탄 서울 임산부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탄탄한 내공을 드러내며 연기파 배우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

이렇듯 이봉련은 2017년 최고의 화제작에 연달아 합류하며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그는 이어 2018년 영화 '마약왕', '암수살인'까지 출연을 확정했다.

이봉련은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이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