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류화영 ‘매드독’ 안착, 前그룹 티아라 큐리-지연은 SNS에 근황 공개
2017. 10.12(목) 10:4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류화영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에 안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과거 류화영이 소속돼 활동했던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큐리, 지연이 ‘매드독’ 첫 방송 전 후 SNS에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아라 지연은 1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령 모양의 이모티콘 하나와 함께 한 장의 셀카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연은 강렬한 레드립을 바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푸른색 렌즈를 낀 지연의 눈동자는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갈색 웨이브 헤어로 섹시함을 더했다.

전날인 11일 밤, 큐리 역시 자신의 SNS에 입술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사진 속 큐리는 풀 숲 사이에서 살짝 구부린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와 검은색 핫팬츠로 심플함을 강조한 큐리는 금발의 헤어와 하얀 피부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아라 큐리, 지연 SNS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커플 취향저격] 류준열 여친 혜리의 ‘…
[비하인드] ‘부암동 복수자들’ 권석장 …
[개봉 D-DAY] ‘대장 김창수’, 조…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