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블랙’ 이엘, 마른 장미 컬러 립으로 완성한 가을 메이크업 TIP
2017. 10.12(목) 11:1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배우 이엘이 지난 11일 진행된 OCN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우아한 마른 장미 컬러 립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뽐냈다.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이엘은 블랙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드레스에 기품있는 우아하고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렷하고 시원한 이목구비에 매끈한 피부를 은은한 광채가 나도록 표현한 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마른 장미 컬러의 립을 입술 가득 채워 우아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엘이 이날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은 R사의 MLBB 컬러 ‘#422 더스티 로즈’다. 본연의 입술 색을 살려주는 우아한 마른 장미 컬러에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든 매혹적인 가을룩을 완성했다.

그간 강렬한 캐릭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압도적인 존재감을 펼쳤던 그녀는 ‘블랙’을 통해 야무지고 당차지만, 사랑 앞에 지고지순한 면모를 지닌 윤수완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