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고백부부’ 이이경 “극 중 장발 변신, 인터넷서 ‘장문복 아니냐’ 논란 일어”
2017. 10.12(목) 12:0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 캐릭터의 외모에 대해 설명했다.

KBS2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 연출 하병훈, 제작 고백부부문전사·콘텐츠 지음·KBSN)의 제작발표회가 하병훈 PD, 배우 장나라 손호준 허정민 한보름 이이경 장기용 고보결 조혜정 등이 참석한 가운데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렸다.

38세 영화사 제작 PD와 20세 ‘인간 비글’ 고독재를 연기한 이이경은 극 중 장발 헤어를 선보인다.

그는 "현재 인터넷 상에서 나의 장발 사진이 떠돌며 '장문복 아니냐'는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며 "장문복이다, 이이경이다 논란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하고 있다"며 "형들과 같이 살고싶을 정도로 재미있게 잘 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 및 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다룬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드라마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트렌드 카피] 2017 가을 겨울 ‘글…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박우진, 반…
[월화드라마 VS.] 양세종‧…

최신기사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