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현지 일상ㆍ딸 공개
2017. 10.12(목) 14:0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가 딸 제인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02회는 '달콤한 우리사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가 딸과 함께하는 48시간 홀로 육아에 도전한다.

안현수는 딸 제인과 그림을 그리고 운동을 하는 등 평범한 일상을 즐긴다. 방송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안현수의 다정한 아빠로서의 모습과 모두를 녹이는 제인이의 애교가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현수는 “6년간의 러시아 생활 중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내조한 아내에게는 휴가를 주고, 딸 제인과는 난생처음 둘만의 추억을 쌓으며 더욱 친해지기 위해 홀로 육아에 도전했다”고 ‘슈돌’ 출연 이유를 밝혔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생활하고 있는 안현수 가족의 일상과 딸 제인이와의 48시간을 볼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KBS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트렌드 카피] 2017 가을 겨울 ‘글…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박우진, 반…
[월화드라마 VS.] 양세종‧…

최신기사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