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정준하, 과거 실수 짜깁기 글에 고통 호소 "근거 없는 비난과 험담,욕설 법적 조취"
2017. 10.12(목) 14:3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도를 넘은 악플러들의 행태에 법적 처벌을 결심했다.

정준하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일부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방송에 나왔던 저의 지난 행동들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글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

또 해당 글에 도를 넘은 악플들이 달려있어서 걱정된다는 지인의 말을 함께 전했다. 이어 그는 "10여년을 참고 견디며 살았는데 저에게도 한계가 온 것 같다"며 "근거 없는 비난과 험담, 욕설에 대해서 더 이상 방관하지 않겠다. 정당한 법적 조취를 취하겠다"고 남겼다. 정준하가 악플러들을 법적으로 처벌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이다.

그는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가족을 거론하며 차마 입에 담지 못할 험한 말과 욕설을 하는 글들"이라며 법적 처벌을 결심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현재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는 정준하가 과거 방송 프로그램 당시 했던 실수 영상을 캡처한 글들이 퍼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정준하’를 검색어에 입력하면 ‘정준하 인성, 김치전’이 자동 검색어로 뜨는 등 정준하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주고 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트렌드 카피] 2017 가을 겨울 ‘글…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박우진, 반…
[월화드라마 VS.] 양세종‧…

최신기사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