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변혁의 사랑’ 강소라 “최시원 목마 소감? 근육 남달라” 현빈 질투유발 멘트
2017. 10.12(목) 14:5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변혁의 사랑’ 강소라가 최시원의 근육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최시원, 강소라, 공명, 송현욱PD가 참석했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강소라는 최시원의 목마를 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한 질문에 강소라는 “평소에 사이클을 하셔서 그런지 근육이 남달랐다”며 “나름 핏감이 좋았다”고 재치 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소라를 태웠던 최시원은 “정말 가벼웠다. 마음 같아선 스쿼트도 해볼까 생각을 했다”는 답변으로 강소라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최시원은 전역 이후 첫 작품으로 ‘변혁의 사랑’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마지막 휴가를 나왔을 때 '변혁의 사랑' 대본을 봤다. 일단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관심 가지실 만한 심오한 내용을 유쾌하고 직설적이면서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매력이라 큰 관심이 갔다”며 “강소라씨 공명씨 팬으로서 같이 작업하는 것 자체가 설렘이라 선택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최시원(변혁)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강소라(백준),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공명(권제훈)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트렌드 카피] 2017 가을 겨울 ‘글…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박우진, 반…
[월화드라마 VS.] 양세종‧…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