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박진영X헤이즈, 듀엣곡 '후회해' 16일 발매 '역대급 콜라보'
2017. 10.13(금) 08:3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가수 박진영과 래퍼 헤이즈와의 듀엣곡 '후회해'가 오는 16일 정오 공개된다.

박진영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4월 공개한 댄스곡 '살아있네' 이후 1년 6개월여만이다.

박진영은 1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의 '역대급 콜라보' 탄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듀엣이 성사된 사연을 소개했다.

"'파티피플'에서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를 할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날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 노래 하나를 보냈습니다"라고 운을 뗀 박진영은 "왠지 그녀는 내가 무슨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는지 알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문자가 왔습니다.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그렇게 '후회해'라는 곡이 만들어졌습니다. 월요일 낮 12시 기대해 주세요"라며 박진영과 헤이즈의 '역대급 콜라보'가 탄생한 배경을 전했다.

아울러 짙은 감정을 표현하는 듯한 박진영의 옆 모습과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헤이즈의 얼굴, 그리고 박진영이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신곡 공개 콘셉트인 'BLUE & RED'와 남녀를 표시하는 기호가 덧붙여진 티저 이미지는 박진영과 헤이즈가 만나 선보일 발라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게 한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29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의 MC와 게스트로 인연을 맺었다. '비도 오고 그래서'를 통해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이었음에도 좀처럼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헤이즈는 데뷔 24년만에 첫 MC를 맡은 박진영의 프로그램에 최초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진영은 12월 8일~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서트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의 전국투어를 개시한다. 서울 공연에 이어 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30일 대구 엑스코, 31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공연하며 2017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