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남태현 '블랙' 첫 번째 OST 주자, "OST에 노출되지 않은 새로운 목소리" 기대↑
2017. 10.13(금) 08:5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이 '블랙'의 OST 첫 주자로 나섰다.

14일 방송되는 케이블TV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측은 남태현이 '블랙'의 첫 번째 OST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남태현이 부른 '블랙' OST의 메인 테마곡 'Take Me Out'은 삶과 죽음 사이에 존재하는 인간의 숙명적인 고통을 표현한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와 남태현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가 합쳐져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블랙' OST를 책임지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남태현에 대해 그동안 OST에 노출되지 않은 새로운 목소리를 찾았다며 작업 후 "어린 나이의 가수임에도 기대 이상의 가창력과 표현력을 지니고 있어 놀랐다"고 전했다.

남태현이 부른 '블랙'의 OST 'Take Me Out'은 첫 방송 다음날인 15일 정오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사자와 죽음을 예측하는 여자가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1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엘와이드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커플 취향저격] 류준열 여친 혜리의 ‘…
[비하인드] ‘부암동 복수자들’ 권석장 …
[개봉 D-DAY] ‘대장 김창수’, 조…

최신기사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