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NCT 도영X 구구단 세정 동화같은 첫 만남, '별빛이 피면' 18시 공개
2017. 10.13(금) 09:0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NCT 도영과 구구단 세정의 동화같은 만남이 드디어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 도영과 세정이 컬래버레이션한 SM스테이션 시즌2의 28번째 곡 '별빛이 피면'(Star Blossom)이 베일을 벗는다.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이 공개되고 유투브, 네이버TV SM타운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도영과 세정이 직접 출연했다. 두 사람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대학생의 모습으로 호흡을 맞추며 곡의 감성을 영상에 담아냈다.

또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는 편집을 통해 두 사람의 연애 스토리가 섬세한 연출로 표현된다.

신곡 '별빛이 피면'은 재즈 느낌의 피아노 선율에 오케스트라 편곡이 더해진 왈츠곡이다. 하늘의 별빛을 꽃이 만개한 모습에 비유한 가사에 도영의 맑은 미성, 세정의 따듯한 음색이 더해져 감미롭고 동화같은 감성을 완성했다.

SM스테이션 시즌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주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S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최신기사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