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포맨, 정규 6집 '리멤버 미' 10월 24일 발매 '윤민수 지원사격'
2017. 10.13(금) 16:0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듀오 포맨이 오는 24일 정규 6집 '리멤버 미'를 발매한다.

13일 포맨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LP 앨범이 가득 쌓인 앨범장을 뒤적이는 포맨의 뒷모습을 담은 이미지와 휑하니 쓸쓸한 횡단보도 위에 앨범명과 컴백일이 적힌 이미지를 공개해 이번 정규 6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6집 앨범명 '리멤버 미(REMEMBER ME)'는 김원주의 군 입대로 2년여 동안의 공백기를 가진 포맨의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다시금 '포맨'을 기억해 달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포맨의 신보는 지난 2014년 5집 앨범 '1998'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앞서 포맨의 제작자 윤민수가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고 타이틀곡에도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포맨 특유의 감성의 포맨표 발라드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메이저나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커플 취향저격] 류준열 여친 혜리의 ‘…
[비하인드] ‘부암동 복수자들’ 권석장 …
[개봉 D-DAY] ‘대장 김창수’, 조…

최신기사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