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엠블랙 양승호, 16일 현역으로 입대 "행사없이 조용히 입소"[공식입장]
2017. 10.13(금) 16:2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엠블랙 멤버 양승호가 오는 16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양승호씨가 오는 16일(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며 "산 훈련소가 아닌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후 자대에 배치되어 21개월의 군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들과 조촐한 시간을 가진 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행사는 일체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양승호는 지난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했다. 2014년에는 멤버 이준, 천둥이 탈퇴하고 지오, 미르와 함께 3인조 엠블랙으로 활동해왔다.

다음은 양승호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배우 양승호씨의 군 입대 관련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양승호씨가 오는 16일(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양승호씨는 논산 훈련소가 아닌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후 자대에 배치되어 21개월의 군복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가족들과 조촐한 시간을 가진 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행사는 일체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양승호씨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양승호씨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