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더 유닛’ 126명의 CG 같은 무대, 시선강탈 ‘초특급 스케일’
2017. 10.13(금) 22: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더 유닛’이 참가자들의 열정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힘찬 도전의 서막을 올렸다.

13일 오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포털사이트를 통해 첫 남녀 단체곡 ‘마이턴(My Tur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초대형 스케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꿈을 향해 달려 나갈 참가자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담긴 뮤직비디오는 출격준비를 마친 126명의 참가자들 위로 ‘UNIT’이라는 글씨가 떠오르며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제복을 입은 남녀 9명의 무대를 시작으로 남자 참가자들이 1절을 카리스마 있게 채웠다.

이어 여자 참가자들이 당찬 매력을 발산했다. 클라이막스에서는 남녀 참가자 126명이 모두 등장해 꽉 채운 무대로 진풍경을 만들어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멘토 비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드러나며 강렬하게 장식한 엔딩까지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 유닛’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어 이들의 땀과 눈물이 담긴 이야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딱 떨어지는 이들의 칼군무는 합을 맞추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했기에 가능했다. 6박 7일간의 짧은 합숙 기간 동안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첫 미션 무대를 준비해 온 참가자들은 촬영 현장에서도 옷매무새를 정돈해주고 안무를 알려주는 등 서로를 챙기고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제작진과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홍원기 감독, 멘토 비의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이 더해져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126명의 참가자들과 멘토 비, 제작진의 뜨거운 열정이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영상 공개 직후 ‘마이턴’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가파른 상승을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이턴’ 음원을 공개하고 ‘뮤직뱅크’에서 뮤직비디오를 방송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더 유닛’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영화의상 STORY] 패피 김민희의 ‘…
[이슈 위클리] 워너원 도시락 논란부터 …
[공유 룩북] ‘도깨비’ 김신의 ‘낭만 …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