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겟잇뷰티’ 미달이 김성은, 뷰티 크리에이터 도전기 ‘시선집중’
2017. 11.08(수) 13:1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8일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30인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

'퍼펙트 브러시'는 실력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뷰티 서바이벌이다.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산업에 기여하고, 롤모델을 제시하고자 온스타일과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 1억 원의 상금과 활동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지원자 가운데 예선에 진출할 30인을 선발한 바 있다.

유명세와 실력을 모두 갖춘 뷰티 크리에이터 30인이 총 집합, TOP 10에 들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예선 현장이 공개된다. 탑 뷰티 크리에이터인 이사배와 씬님이 멘토로 출연해 직접 멘토링할 도전자들을 선발한다.

이날 방송에는 '라라'라는 이름의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 '미달이'로 잘 알려진 배우 출신 김성은이 출연한다.

그녀는 "연기를 그만 둔 것은 아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롭게 도전하는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힘과 동시에 "크리에이터는 나를 다른 사람에게 즐거운 방법으로 알리는 것이다. 정말 매력적인 일"이라 말했다.

'퍼펙트 브러시' 첫 회는 80분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이후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한 코너로 치열한 서바이벌의 현장이 모두 공개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더 패키지’ ‘고백부부…
[이슈 위클리]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셀럽뷰티] ‘이판사판’ 연우진…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보고 싶잖아 "그거"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