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키워드 인터뷰] ‘병원선’ 강민혁이 밝힌 #연애 그리고 #군대
2017. 11.14(화) 17:58
강민혁
강민혁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씨엔블루 강민혁이 연애와 군 입대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시 중구 명동의 한 카페에서 강민혁이 시크뉴스와 만나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강민혁은 최근 종영한 ‘병원선’에서 따뜻한 내면을 지닌 내과의사 곽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중 곽현은 군 입대 대신 병원선에서 근무하게 된 공보의였으며 병원선 내에서 송은재(하지원)와 사내연애를 했다. 이에 이날 인터뷰에서는 강민혁의 군 입대와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

강민혁은 “연애 스타일이 어떻다고 애기할 만큼 연애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며 “제가 사람들을 만나거나 대화를 할 때는 형, 누나, 선배님들이 편하긴 하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도 동생들보다는 연상이 많다. (그동안의 연애 상대 중에) 연하는 없었다. 저도 연애를 너무 하고 싶지만 노력한다고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순리대로 맡기고 있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군 입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는 스케줄이 잡혀있는 게 많고 회사와 얘기를 해야 되는 부분인 것 같다. 팀 활동도 있기 때문에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야 할 것 같다”며 신중한 대답을 전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드라마 STYLE]
[롱패딩 컬러편] 김유정 이성경 선미 ‘…
[사랑의 온도 종영기획] 서현진X양세종도…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