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비디오스타' 김민교 "거의 5년간 문재인 대통령 연기를 했는데…" 울컥
2017. 11.14(화) 20:3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방송인 김민교가 문재인 대통령과 실제로 만났던 당시를 회상했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김민교는 자신이 패러디했던 문재인 대통령을 실제로 만났을 때의 일화를 공개했다.

tvN ‘SNL 코리아’에서 몇 년간 문재인 대통령을 패러디해왔던 김민교는 지난 대선 당시 실제로 문재인 대통령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김숙은 “실존 인물과의 만남이 부담스럽지 않았냐”고 물었고 김민교는 “약간 뭉클했다”고 당시의 감정을 전했다.

그는 “거의 5년을 문재니, 문재수 등 문재인 대통령 연기를 했다”면서 “그 사람의 입장에서 연기를 하다가 실제로 마주치니까 약간...”이라며 그 때의 감동에 말을 잇지 못하고 눈시울만 붉혔다.

이와 함께 그는 “문재인 대통령이 ‘정치가 웃음이 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했다”면서 “캡처해서 나중에 패러디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증거물로 제출하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에브리원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드라마 STYLE]
[롱패딩 컬러편] 김유정 이성경 선미 ‘…
[사랑의 온도 종영기획] 서현진X양세종도…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