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왕과 여자' 김구라 "양세형, 내 뒤 이을 대표 연예인"
2017. 11.14(화) 23: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김구라가 자신의 뒤를 이을 대표 연예인을 직접 뽑았다.

1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왕과 여자’에서는 ‘폭군 광해를 만든 여인’이라는 주제로 왕의 뒤에 있었던 여인 김개시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선조에게 승은을 받았던 김개시는 선조를 배신하고 광해군을 왕으로 만드는데 일조했다.

김구라는 해당 이야기를 듣던 중 “연예계에서도 똑같다”면서 “우리 회사 대표 연예인은 이경규 선배였는데 그가 나간 후 내가 대표 연예인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소속사)대표에게 나 말고 예능계를 이끌 재목에게 올인 하라고 말했다”며 “나는 이제 자유롭고 싶다”고 소속사의 대표 연예인 자리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김구라는 이어서 자신의 뒤를 이을 대표 연예인을 직접 뽑기도 했다. 그가 뽑은 연예인은 바로 양세형이었다. 김구라는 “세형이는 우리 예능계를 이끌 재목이다”면서 “나 말고 세형이를 키워줘야 한다”고 말해 양세형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N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드라마 STYLE]
[롱패딩 컬러편] 김유정 이성경 선미 ‘…
[사랑의 온도 종영기획] 서현진X양세종도…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