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몬스타엑스, 데뷔 2년만에 첫 1위 "믿기지 않아, 더 노력하겠다"
2017. 11.15(수) 09:0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지난 14일 방송된 케이블TV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신곡 'DRAMARAMA(드라마라마)'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몬스타엑스의 1위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오른 정상의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1위 소식에 놀란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눈물과 함께 1위의 기쁨을 만끽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꿈꿔왔던 1위의 자리에 오른 것이 믿기지 않는다. 항상 믿고 응원해주신 우리 몬베베! 스타쉽 식구들, 스태프, 가족들, 그리고 함께 달려온 멤버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아직 가야할 길이 멀고, 보여드리지 못한 것이 많다. 앞으로 믿고 들을 수 있는 음악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하여 '신속히(RUSH)', 'Fighter', '아름다워(Beautiful)', 'SHINE FOREVER' 등을 발표하며 몬스타엑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다.이후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CODE(더 코드)'에 담았다.

몬스타엑스는 신곡 'DRAMARAMA(드라마라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