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능 대박 나겠꾼!”…‘꾼’ 현빈·유지태·나나 ‘수능 D-1’ 응원 메시지 공개
2017. 11.15(수) 09:18
영화 ‘꾼’
영화 ‘꾼’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영화 ‘꾼’의 주역들이 수능을 앞둔 전국의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5일 ‘꾼’ 측은 배우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가 직접 작성한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현빈은 “시험 끝났겠꾼! 원하는 대학 가겠꾼! 이제 쉬겠꾼! 그럼 극장으로 오겠꾼”이라며 수험생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함과 동시에 영화 홍보까지 하는 센스있는 메시지를 선보였다.

이어 유지태는 “꿈이 이뤄지겠꾼!”이라며 간결하고 명쾌한 응원을 전했으며 배성우는 “모두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꾼”이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박성웅 역시 “이제 곧 해방되겠꾼! 극장으로 모두 달려오겠꾼! 꾼 파이팅!”이라며 ‘꾼’의 흥행을 함께 응원했다.

나나는 “수능 대박 나겠꾼! 꾼도 대박 나겠꾼”이라며 귀여운 응원을 전했고 안세하는 “19년 동안 고생했꾼! 고생했으니 이제 즐길 때가 오겠꾼! ‘꾼’ 보면서 즐기시게”라며 그동안 수고한 수험행들을 격려했다.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다. 오는 22일 개봉.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주)쇼박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더 패키지’ ‘고백부부…
[이슈 위클리]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셀럽뷰티] ‘이판사판’ 연우진…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