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도전자로 15분 요리대결 직접 나서” [공식]
2017. 11.15(수) 09:2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세계적인 마스터셰프 고든램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15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측은 오는 18일 진행되는 녹화에서 고든램지가 스페셜 셰프로 초빙돼 15분 요리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고든램지는 미슐랭 스타를 무려 16개 보유한 세계적인 마스터셰프다. 또한, 미국의 유명 리얼리티 프로그램 ‘헬스키친(Hell’s Kitchen)‘의 엄격한 독설 진행자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고든램지의 출연은 진행자가 아닌 도전자로 15분 요리대결에 직접 나서 더욱 이목을 끈다.

주어진 게스트의 냉장고 재료만으로 15분이라는 시간에 요리를 완성해야하는 프로그램 포맷 상 세계 최정상급 셰프인 고든램지라도 쉽지 않은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냉장고를 부탁해’를 연출하는 이창우 PD는 “이미 한 분야에서 최고인 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고든 램지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의 포맷에 관심을 가지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고든램지가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는 12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프로그램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가요 VIEW] 레드벨벳
[이슈 위클리] 워너원 컴백부터 수지-이…
[이슈 VIEW] ‘무한도전’ ‘나 혼자…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