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예능 SCENE] ‘꽃보다 청춘’ 나영석 PD·위너, 쿼카와 셀카 찍기 ‘실패’
2017. 11.15(수) 09: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꽃보다 청춘’ 나영석 PD를 비롯한 위너 멤버 진우, 승훈이 쿼카와 함께 사진을 찍지 못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위너편에선 로트네스트 섬에만 서식하는 캥거루과 동물인 쿼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쿼카는 사람들에게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적극적인 성격으로 많은 호주 여행객들이 쿼카와 함께 사진찍는 것을 버킷리스트로 꼽기도 한다.

위너 멤버들 역시 쿼카와 함께 사진을 찍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나영석 PD 또한 쿼카와 사진 찍기에 실패한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는 카메라 정면이 아닌 오른쪽 하단을 바라보고 있으며 쿼카 역시 나뭇잎만 먹으며 바닥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그는 “#굴욕샷 주의 #쿼카야 고개 들어 #이게 바로 #호주 셀럽의 길”이라는 글로 재치있는 모습을 보였다.

위너 멤버 승윤과 민호는 자전거를 타고 숲속을 돌아다니며 쿼카를 찾아다녔고 승훈과 진우는 쿼카를 발견해 함께 셀카를 찍기 위해 도전했지만 번번이 실패했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tvN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드라마 STYLE]
[롱패딩 컬러편] 김유정 이성경 선미 ‘…
[사랑의 온도 종영기획] 서현진X양세종도…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